
싱가포르 여행을 다녀오면서 여행 필수품인 바샤커피가 우리나라에도 상륙했습니다. 바샤커피는 커피계의 에르메스라고도 불리우는 만큼 그 맛과 향이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샤커피 메뉴, 대표 시그니처, 맛 추천, 인기순위, 매장 위치, 드립백 마시는 방법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ontents
바샤커피
싱가포르의 대표 커피라고 할 수 있는 바샤 커피가 우리나라에 상륙했습니다. 서울 청담에 바샤커피 1호점이 열렸습니다. 싱가포르 여행을 다녀온 분들이라면 필수 구매품으로나 접해봤을 법한 바샤커피지만,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샤커피는 모로코 해리티지 커피 브랜드이며, 에르메스의 주황색으로 꾸며져 있어서, 커피계의 에르메스라고도 불리웁니다. 신세계에서 파이브가이즈를 가져온 것과 같이, 바샤커피는 롯데백화점에서 공들여 단독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롯데백화점에서 공격적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바샤커피 메뉴

바샤커피는 선택장애가 올만큼 많은 다양한 커피원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1,000원이며, 모두 아이스 메뉴도 가능합니다.
- 싱글오리진과 파인 디카페인
- 시다모 마운틴 커피(에티오피아)
- 마운트 케냐 커피(케냐)
- 라고아 커피(브라질)
- 막달레나 커피(콜롬비아)
- 시에라 마드레 커피(과테말라)
- 나란조 마운틴 커피(코스타리카)
- 투르키노 커피(쿠바)
- 몬순 시크릿 커피(인도)
- 시그리 주얼 커피(파푸아뉴기니) 등등
- 파인 플레이버
- 톨테카 초콜릿 커피
- 캐러멜로 모닝 커피
- 해피 잔두야 커피
- 세빌오렌지 커피
- 매직 이스탄불 커피
- 스위트 멕시코 커피
- 1910 커피 등등
싱글 오리진과 파인 플레이버의 차이
싱글 오리진은 단일 농장이나 부지에서 공급받은 커피를 말합니다. 커피 원두의 자연스러운 풍미를 위해 로스팅 자체를 가볍게 하는 경우가 많으며, 재배지의 독특한 특성과 향을 잘 나타내주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파인 플레이버는 원두에 오일과 추출물을 사용하여 풍미를 더한 아라비카 기반의 커피를 말합니다. 싱글 오리진보다 다양한 맛을 원한다면 파인 플레이버를 접하는 것이 좋습니다.

핑백: 필리핀 가사관리사 신청방법, 신청대상, 이용 가격, 우리나라 가사관리사와 비교 | 정보가이드
핑백: 마라톤화 계급도, 마라톤화 러닝화 차이, 초급자, 중급자 마라톤화 추천, 주의사항 정리 | 정보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