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아이와 가 볼만한 당일치기 국내여행 추천

코로나로 거의 종식되고 날도 따뜻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야외로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봄에 아이와 가 볼만한 당일치기 국내여행 추천을 드리고자 합니다. 봄에는 뭐니뭐니해도 꽃구경이 최고일텐데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의도 봄꽃 축제

여의도 봄꽃축제
여의도 봄꽃축제

4년만에 열리는 행사로서, 봄의 생동감을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여의도 공원에서 열리는 이 축제는 인기 있는 봄 행사 중 하나입니다. 벚꽃, 진달래, 개나리 등 다양한 봄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와 버스킹을 즐길 수 있어서 아이에게도 좋은 추억을 선물해줄 수 있습니다.

2. 진해 벚꽃 축제

진해군항제
진해군항제

벚꽃축제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진해군항제 입니다. 창원 진해시에서 열리는 이 축제는 아름다운 벚꽃으로 유명한 축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벚꽃 이외에도 다양한 퍼레이드, 공연, 다양한 먹거리 등 행사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이월드 튤립트래블

대구시 유럽동 이월드에서 튤립축제가 펼쳐집니다. 축제 기간동안 이월드에서는 일상 속에서 느끼지 못했던 여유를 느끼고 자연과 튤립이 하나 됨으로서, 싱그러운 튤립의 향연을 즐길 수 있으며, 도심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튤립을 볼 수 있습니다. 튤립으로 유명한 네델란드를 이월드를 방문하여 느낄 수 있습니다.

  • 기간 : 2023.04.01. (토) ~ 2023.04.23. (일)
  • 장소 : 이월드

4. 장흥 하늘빛 수목원 튤립축제

장흥 하늘빛수목정원에서는 매년 4월마다 튤립축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벌써 10년째를 맞이하는 튤립축제입니다.

하늘빛 수목정원은 정남진 장흥 용산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축제에서는 튤립과 함께 매화, 봄꽃등 다양한 꽃들의 향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피숍과 편백나무숲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라면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여행지가 될 수 있습니다.

자연속에서 힐링하는 시간, 바로 장흥 하늘빛 수목원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