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집의 고호재는 프리미엄 다과 브랜드입니다. 분위기 내고 싶은 날 방문하기 좋은 장소로서 손님이나 친구, 연인들과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집 고호재, 한여름밤의 고호재, 연인, 손님, 친구와 같이 가기 좋은 곳 추천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ontents
한국의 집 고호재
고호재는 프리미엄 궁중 다과 브랜드 입니다. 고호재는 옛 것을 좋아하는 이들의 집이라는 뜻입니다.
한국의 집에서는 사계절이 맛과 색이 담긴 다과상을 올리는 고호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호재는 계절마다 제철 재료를 이용한 다과를 맛볼 수 있습니다.
방문객은 전통 한옥인 한국의집에서 고요한 분위기를 즐기며 1인용 다과상과 계절별 단품 메뉴(여름의 빙수, 겨울의 죽 등)를 맛볼 수 있습니다. 푸르른 녹음이 짙은 한국의집에서의 다과 체험은 전통의 아름다움과 맛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줍니다.
한국의 집 위치
한국의 집은 충무로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체 주차가 가능합니다.
한국의 집 고호재 메뉴
현재 고호재는 봄 다과상을 내보이고 있습니다. 봄다과상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쑥꽃차
- 결약과
- 쑥오메기
- 오미자배정과
- 꽃매작과
- 오자죽
- 딸기정과
- 금귤정과
- 비트다식
- 봄 다과상 자세히 보기
위의 자세히 보기를 누르면 봄 다과상의 구성과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호재 이용시간
고호재의 이용시간은 오찬과 만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문 마감이 비교적 일찍 이루어지는 편이어서,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오찬 12:00 ~ 15:00 (주문마감 13:00)
- 만찬 18:00 ~ 22:00 (주문마감 19:30)
한여름밤의 고호재 신청
한여름밤의 고호재는 한국의 집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다과와 함께 와인을 제공하며, 연인이나 손님과 함께 방문하실 때 좋습니다.
한여름밤의 고호재 신청방법
매월 15일 15시에 다음달 예약이 오픈됩니다.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하며, 캐치테이블에서 고호재를 검색하여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시에는 좌식일지 입식일지를 선택하여야 하며, ‘한 여름밤의 고호재’를 선택하여 결제하면 됩니다.
- 예약사이트 : 캐치테이블
- 예약일 : 매월 15일 15시
한여름밤의 고호재 신청기간
한여름밤의 고호재는 여름기간 동안 진행되며, 구체적으로 2024년 7월 11일 목요일 부터 2024년 8월 31일 토요일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운영은 매주 목, 금, 토요일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 운영시간 : 19시~21시
- 운영요일 :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 운영기간 : 2024년 7월 11일 ~ 2024년 8월 31일